자본주의 생존전략, 자신만의 레버리지를 만들고 레버리지를 지배 해야한다.


자본주의 생존전략, 자신만의 레버리지를 만들고 레버리지를 지배 해야한다.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아직도 지난 과거의 부모님 시대의 생각과 사고를 가지고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부모님으로 부터 그렇게 배워 왔고, 그 배움이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현재의 생활에 안주 하면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직장을 다니고, 그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한 댓가로 급여를 받으며 생활을 합니다. geralt, 출처 Pixabay 이러한 생각과 사고가 전부 잘못 되었다고 말씀 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의 자신의 처한 상황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인생 삶에 있어서 그냥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현재의 자본주의 사회는 안타깝지만 기본적으로 살아가서는 절대 우리의 노후를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단, 가족을 이루지 않고 혼자 살아간다면 가능 할 수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인간은 본래 가족을 이루고 그 가족을 통해 사회 공동체를 이루며 살아온 집단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부쩍 1인가구 생활자들이 늘어나고, 결혼은 하기 ...


#레버리지 #자본주의생존전략

원문링크 : 자본주의 생존전략, 자신만의 레버리지를 만들고 레버리지를 지배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