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챌린지 6월 4주차 ] 진심이 담긴 선물! 상대방을 성장 시키고 성찰하게 만든다. (feat : 블로그를 하는 본질적인 성찰)


[ 블로그 챌린지 6월 4주차 ] 진심이 담긴 선물! 상대방을 성장 시키고 성찰하게 만든다. (feat : 블로그를 하는 본질적인 성찰)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오늘 저의 이웃님이신 "감주"님으로 부터 깜짝 선물을 받았습니다.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많은 이웃님들에게 선한 영향력 행사를 위한 이벤트를 하셨는데요. 제가 운이 좋았는지 당첨이 되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kimwh253967/222791016624 [감주's 블로그 Event] 소통, 관심 너무 감사해요!! (Feat. 애드포스트 수익 기념, 네이버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4월초에 애드포스트를 처음으로 승인받은 이후 수익금을 정산받았어요..!! 지난... blog.naver.com 아직 저는 애드포스트 수익이 그 만큼 발생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ㅋㅋㅋ...이 처럼 선한 영향력 위한 이벤트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핑계와 함께...ㅎㅎㅎㅎㅎ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벤트 행사로 받은 선물은 네이버 스티커 입니다. 제가 포스팅 글이나 댓글을 작성 할 때 스티커를 잘 사용하지 않지만, 선물받은 ...


#감주 #블로그 #선물 #성장 #성찰 #스티커 #요다 #제다이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 블로그 챌린지 6월 4주차 ] 진심이 담긴 선물! 상대방을 성장 시키고 성찰하게 만든다. (feat : 블로그를 하는 본질적인 성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