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린치 성공 투자의 핵심은 확신 ( feat : 과감한 투자 접근 방식으로 높은 장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피터 린치 성공 투자의 핵심은 확신 ( feat : 과감한 투자 접근 방식으로 높은 장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투자 마인드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7월 FOMC를 앞두고 미국 증시는 혼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0.75%p의 자이언트 스텝 인상을 발표할 것인지, 아님 1% p의 울트라 스텝 인상을 발표할 것인지 그도 아니면 0.5%p 의 하향된 빅스텝 인상을 발표할 것인지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네요. 미국의 앞으로의 경기 침체와 고용 불안정으로 인하여 1.0%p 까지의 발표는 하지 않을 것 같기는 합니다. 여하튼 FOMC의 금리 인상에 대한 제롬 파월 의장의 한마디에 단기적으로 미국 주식시장의 영향을 줄 것이며, 미국 주식의 영향은 전 세계 주식 시장에 연쇄적으로 영향을 주겠죠... 하지만 우리가 지금 이러한 하락장 또는 약세장에 투자활동을 하거나 인내하면서 버티고 있는 이유는 단기적인 투자를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오래도록 투자시장에 남아 있기 위함입니다. 경제 지표는 단기적으로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시장에 지속적을 충격...


#성공투자의핵심 #투자구루 #투자역사 #피터린치 #확신

원문링크 : 피터 린치 성공 투자의 핵심은 확신 ( feat : 과감한 투자 접근 방식으로 높은 장기 수익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