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업과 좋은 주식 (feat : 환상적인 주식을 사야 할 최상의 매수 타이밍)


좋은 기업과 좋은 주식 (feat : 환상적인 주식을 사야 할 최상의 매수 타이밍)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투자 마인드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기업이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매년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이 좋은 기업일까요? 아니면 지속적인 성장은 아니더라고 해당 산업에서 다른 경쟁업체들이 넘볼 수 없는 해자를 가지고 있어 오래도록 파산하지 않고 꾸준한 배당을 주는 기업이 좋은 기업일까요? 좋기로는 성장성과 안정성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면서 배당금도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기업이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을 하실 것입니다. 지속적인 매출, 영업이익 그리고 순이익의 증가하다 보면 주식의 가격은 내재가치에 수렴하면서 우상향 할 것이며, 또한 이러한 좋은 성과를 주주들과 함께 나누는 기업이 진정 우리가 바라는 좋은 기업일 것입니다. 단순히 가치 지표가 좋다고 절대로 좋은 기업은 아닙니다. 그러한 좋은 가치지표를 꾸준히 지킬 수 있는 그런 기업이 좋은 기업입니다. 단기적인 악재로 인하여 잠시 기업의 손익과 현금흐름이 좋지 않을 수는 있어도 그러한 위기를...


#매수타이밍 #워런버핏 #좋은기업 #좋은주식

원문링크 : 좋은 기업과 좋은 주식 (feat : 환상적인 주식을 사야 할 최상의 매수 타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