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대가들의 경험에서 만들어진 투자철학을 온전히 내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투자 대가들의 경험에서 만들어진 투자철학을 온전히 내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투자 공부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오늘 숙향님의 투자 편지 144에서는 투자 대가들의 투자철학을 읽고 배우는 것 자체는 '지식'이며, 그 지식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생각하는 과정을 통해 얻는 것은 '지혜'라는 편지를 보내 주셨습니다. 책을 통해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지만 현명한 사람이라면 여기서 멈추지 말고 생각하는 과정과 꾸준한 독서화 경험을 쌓아야 한다는 조언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바빌론의 부자들의 돈 버는 지혜라는 서적에서의 내용을 통해 부자 되는 방법에 대한 소개를 통해 잃지 않은 투자에 대한 지혜를 보면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꾸준히 실천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숙향님의 '지혜'라는 투자 편지를 통해 부자가 될 수 있는 여러분들만의 지혜에 대한 통찰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스노울볼레터] 숙향의 투자 편지 144 지혜(智慧) 지식(知識)은 바깥에서 들어오지만 지혜는 안에서 나오는 것이...


#바빌론 #숙향 #잃지않은투자 #지혜 #투자편지

원문링크 : 투자 대가들의 경험에서 만들어진 투자철학을 온전히 내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하는 과정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