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시선이나 편견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투자도 시장의 소음과 변동성에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타인의 시선이나 편견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투자도 시장의 소음과 변동성에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동기부여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이번 한 주를 마감하는 일요일 따뜻한 저녁이 되고, 다음 한주를 또한 힘차게 보내기 위한 마음의 준비와 생각하는 시간을 조용히 가져 봅니다. 막상 일상에서는 치열하고 바쁘게 생활하지만 돌이켜 생각해 보면 그렇게까지 간절함을 가지고 생활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반성하게 되는 자신을 돌아 보게 됩니다. 조금씩 무언가 부족한 것 같고, 결과에 대한 아쉬움이 남으며 이렇게 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을 말이죠. 완벽한 일상과 인생은 없습니다. 조금은 부족하지만 그러한 것들을 반성하고 회복하면서 성장해 나가는 것이 우리 인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물과 인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생각과 반성을 통해 육체와 더불어 마음과 자아가 성장해 간다는 것입니다. 남들의 눈을 의식하기보다는 부족한 일상을 인정하고, 자신을 부족함에 실망하고 탓하기보다는 조금 더 나은 방향을 찾을 수 있는 생각과 행동이 여러분들을 더욱 성장시킬 수 있...


#그러려니하고살자 #따뜻한편지 #불가능은없다 #오늘의명언

원문링크 : 타인의 시선이나 편견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투자도 시장의 소음과 변동성에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