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 시간의 자유 그리고 주체적인 삶을 위한 맨 밑바닥의 근원은?


경제적 자유, 시간의 자유 그리고 주체적인 삶을 위한 맨 밑바닥의 근원은?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우리가 투자를 하는 목적 중에 하나는 돈을 많이 버는 것, 돈을 많이 벌어서 경제적 자유를 얻는 것입니다.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다면 타인의 간섭 없이 시간에 대한 활용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경제적 자유는 시간의 자유를 말하는 것이며,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하나의 요소인 것입니다. 돈을 버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업, 근로, 투자, 복권 당첨, 유산상속 등등 자신의 노력과 능력에 의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으며, 운을 통해서도 수익이 창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확률은 자신의 노력과 능력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확률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감나무 밑에서 입을 벌리고 감이 떨어지지를 기다리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돈을 버는 방법에서도 한 번에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보다는 꾸준히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현금 흐름 시스템을 구...


#강해지고싶으면강해져라 #경제적자유 #규율이곧자유다 #성공비밀 #타이탄의도구들

원문링크 : 경제적 자유, 시간의 자유 그리고 주체적인 삶을 위한 맨 밑바닥의 근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