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주의는 주주의 특전이 아니라 권리이자 의무이다. 기업의 주식을 소유하게 되면 소유는 곧 책임이 된다.


행동주의는 주주의 특전이 아니라 권리이자 의무이다. 기업의 주식을 소유하게 되면 소유는 곧 책임이 된다.

자본주의 밸런스 투자 마인드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주식을 매수한다는 것은 해당 기업의 일부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일부를 소유한다는 것은 또한 그 기업의 일부 주인이라는 의미입니다. 기업은 회사 설립 당시 자본금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자본금을 모으기 위해서는 기업의 소유자 또는 기업의 소유자라고 생각되는 사람들이 사업의 밑천으로 돈을 제공해야 합니다. 개인 기업의 경우는 기업주가 자신의 돈은 투자하는 것이고 주식회사의 경우는 법률에 의하여 그 내용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주식회사 등의 기업을 설립할 때 투자자, 즉 주주들이 출자하는 금액을 통해 자본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기업공개 (IPO)를 통해서만 주주들을 모으는 것이 아니라 비 상장기업의 경우도 투자자과 자금을 당연히 모을 수 있고, 모아야 합니다. 주식에 투자한다는 것은 단순히 매수와 매도를 통해 거래 차익으로 돈을 벌기 위한 수단이라고 생각하기에는 투자라는 용어를 사용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가난한아빠 #마크모비우스 #부자아빠 #행동주의

원문링크 : 행동주의는 주주의 특전이 아니라 권리이자 의무이다. 기업의 주식을 소유하게 되면 소유는 곧 책임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