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님과 제시 리버모어로부터 배운다.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가져야 하는 것은?


최고의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님과 제시 리버모어로부터 배운다.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가져야 하는 것은?

자본주의 밸런스 투자 마인드 모든 일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공부를 통한 지식을 쌓고, 그러한 지식들의 경험이 바탕이 되어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 비로소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금쪽같은 내 새끼" 프로그램에 출연한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님은 아이들의 말투와 행동 그리고 대화를 통해서 그 아이의 심리적 장애에 대한 원인 그리고 그 원인을 일으키게 만든 주변 상황과 환경의 문제점까지도 해답을 찾아갑니다. 오은영 박사님이 제시한 해답을 통해 아이들의 심리적 장애는 점점 치유되며, 화목하지 않았던 가족의 분위기도 행복한 가족의 분위기로 바꾸어 가는 과정을 보면서 오은영 박사님은 어떻게 아이들의 언행과 대화만을 통해 심리적 장애에 대한 원인과 문제점을 찾아낼 수 있을까 많이 궁금하기도 했지만, 결론은 그러한 위치에 오르기까지 그 분야에 그만큼의 시간 투자를 통해 공부와 연구를 하였고, 그 공부와 연구를 통해 많은 아이...


#금쪽같은내새끼 #시간투자 #열정을가져라 #오은영박사 #주식투자로성공하고싶다면

원문링크 : 최고의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님과 제시 리버모어로부터 배운다.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가져야 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