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대형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설치해 잔디밭 물바다 하수구 막힘이라.. 공동생활의식이 없네..


아파트에 대형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설치해 잔디밭 물바다 하수구 막힘이라.. 공동생활의식이 없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조금전에 로또 1023회 포스팅을 했는데 .. 황당한 뉴스를 봐서 포스팅을 하게 되는군요 ㅋㅋ 아파트 공용 공간에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설치한 가족이 있다는군요? 에어바운스라는 명칭은 잘몰랐는데 수영장 풀장으로 미끄럼틀도 있고 그런거네요. 어떻게 아파트 내부에 저런걸 설치할 생각을 할까요? 요즘 무더위가 지속되었다보니 자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저렇게 꾸며줬다고 해도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거 아님니까? 저사이즈는 가격으로 봐도 몇십만원 하는거네요 아파트 주민들이 가만히 있었을까요? 네 그렇죠 관리사무실에 문의해서 철거하라고 했죠~ 하지만 관리사무실에서 철거하라고 해도 6시까지 물놀이 해야한다며 끝가지 놀았다고 하네요 ㅋㅋ 맙소사.. 시민의식, 공동생활의식 0점 애들이 몰 배울지 부모가 몰 가르쳐주는건지... 민폐 아닌가요? 얼마전에는 물놀이하고서 가족이 남의집에 무단침입해 화장실을 이용하고 도망간 뉴스를 봤는데 ... 세상에는 참 이해가 안가는 사고 방식을 갖...


#아파트수영장 #에어바운스

원문링크 : 아파트에 대형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설치해 잔디밭 물바다 하수구 막힘이라.. 공동생활의식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