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지추천 :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 1편 ( 마운틴콘도 / 자작나무숲 트래킹 / 동물농장 / 하늘길 카트 투어 )


국내여행지추천  :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 1편  ( 마운틴콘도 / 자작나무숲 트래킹 / 동물농장 / 하늘길 카트 투어 )

일 때문에 가기는 했지만 정말 좋았던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 처음 와보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 좋았다.여름휴가 겸 힐링캠프 겸 강원도 여행.자연속에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힐링했고순서대로 차근차근 기록해보려고 한다.양양에서 놀다가 저녁에 출발해서 밤늦게 도착했다.지친 몸을 이끌고 숙소로 도착.우리가 머물렀던 곳은 마운틴콘도 노블 스위트.6인실이다넓은 거실과 주방이 있고방 세개, 욕실도 세개.우리는 각자 방 한개와 욕실한개씩 사용했다.침대있는 방은 두개고 방 한개는 침대가 없어서일행중 할명은 온돌방에서 이불을 깔고 잤다.그리고 호텔이 아니라서 어메니티는 없으니칫솔, 치약, 샴푸..........

국내여행지추천 :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 1편 ( 마운틴콘도 / 자작나무숲 트래킹 / 동물농장 / 하늘길 카트 투어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국내여행지추천 :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 1편 ( 마운틴콘도 / 자작나무숲 트래킹 / 동물농장 / 하늘길 카트 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