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동천동 테라스 방수 -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보수를 하고 싶어요!


용인 수지 동천동 테라스 방수 -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보수를 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몇 일 전 내린 강한 호우때문에 정말 많은 곳들이 피해를 입고 안타까운 사고 소식들에 마음이 참 아팠는데요 이젠 모두가 무탈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모처럼 하늘도 파랗고 맑은데 아직은 더위를 조심하셔야 하니 아무쪼록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랄께요. 그럼 오늘은 용인 수지 동천동에 있는 아파트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이번 집중 호우가 오기 전 다녀왔던 곳입니다. 야외 테라스 방수 공사를 요청하셨었는데 계절 특성상 비오는 날이 많고 그대로 비를 받을 수 밖에 없는 구조의 테라스였답니다. 약속 당일 찾아뵈었고 현장을 살펴보았습니다. 타일 위로 수분이 차올라 있었는데 배수가 원활이 되지않았고 빗 물이 타일 아래로 스며든 후 다시 위로 스며나온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들에서 표시된 곳들을 보면 크렉이 생겨있고 일부분 깨져 탈락된 부분도 있었는데 이런 틈들로도 물이 스며들수 있기에 보수가 필요하답니다. 먼저 고압세척기로 틈에 쌓였을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테라스누수 #용인테라스방수 #테라스누수 #테라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누수 #수지테라스방수 #수지테라스누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방수 #수지누수 #수지누수탐지 #수지방수 #수지베란다누수 #수지베란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동천동점

원문링크 : 용인 수지 동천동 테라스 방수 -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보수를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