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동천동 화장실 누수 - 오랜시간 틈 사이로 물이 스며들면 고이게 되는데..


용인 수지 동천동 화장실 누수 - 오랜시간 틈 사이로 물이 스며들면 고이게 되는데..

9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요 몇일 미세먼지가 잔뜩 끼어 공기질이 탁한데요 맑고 청명한 가을 하늘을 볼 수 없는것이 아쉬운 오늘입니다. 일교차도 크고 공기도 맑지 않으니 건강에 유의하셔서 건강을 지키시길 바랄께요~! 그럼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지 함께 보실께요. 용인 수지 동천동에 위치한 아파트에 사시는 고객님으로부터 몇 일 전 전화 한 통화를 받았습니다. 아랫집 화장실 천정에 물이 떨어진다고 하셔서 내려가봤더니 물방울이 맺혀 있다고 하셨어요. 공사를 요청하셨고 시간을 조율하여 찾아뵈었습니다. 도착하여 바라본 욕실 천정 안의 상태입니다. 배수관 주위로 퍼져있는 듯한 흔적이 나타나있었는데 증상을 보니 누수가 되고 있는 것 이었기에 윗 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곳곳을 살펴 볼께요~! 바닥과 벽 면이 이어진 이음새, 변기 둘레에 방어막이 없이 틈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욕조 이음새도 이렇게 실리콘이 모두 떨어져 있었는데 이런 요소들로 물이 스며들게 되고 작은 양이라도 오랜 시간 누적이...


#누수 #수지화장실방수 #욕실누수 #욕실방수 #용인누수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동천동점 #화장실누수 #수지욕실방수 #수지욕실누수 #수지방수 #누수탐지 #동천동누수 #동천동누수탐지 #동천동방수 #동천동욕실누수 #동천동욕실방수 #동천동화장실누수 #동천동화장실방수 #방수 #수자화장실누수 #수지누수 #수지누수탐지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수지 동천동 화장실 누수 - 오랜시간 틈 사이로 물이 스며들면 고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