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천동 빌라 직수 누수 - 현관 옆 계량기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요..


용인 동천동 빌라 직수 누수 - 현관 옆 계량기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요..

운전을 하던 중 신호가 걸려 문득 창 밖을 내다 보았는데 앙상한 나뭇가지 끝에 몽오리가 몽글 몽글 잡혀 있는 것이 눈에 띄었답니다.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는데요 봄이 가까이 오고 있다는 것이 느껴져 그랬던 것 같아요. 추운 겨울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한파가 지나면 기온이 오른다고 하니 아무쪼록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용인 동천동에 위치한 빌라에 사시는 분께서 연락을 주셨는데 현관 옆 계량기 주변에서 물이 나온다고 하시며 걱정이 많으셨습니다. 물이 나오는 곳은 정확히 안 보인다고 하셨는데 계량기 쪽은 메인 수도가 오는 곳이기 때문에 밸브를 잠궈보고 열어봐서 물이 새는지 테스트를 해보면 원인이 어디 있는지 알 수 있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알려드린데로 고객님께서 테스트를 해보셨고 계량기를 잠그면 계량기판 별침이 안 돌아가는데 열면 조금씩 돌아간다고 하셨답니다. 세대쪽에 누수가 있는 것이 확실한 상황임을 말씀드렸더니 공사비가 걱정이 되신다며 속상...


#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직수누수 #용인직수누수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수지직수누수 #수지방수 #수지누수탐지 #수지누수 #방수 #동천동직수누수 #동천동방수 #동천동누수탐지 #동천동누수 #누수탐지 #한국누수방수공사동천동점

원문링크 : 용인 동천동 빌라 직수 누수 - 현관 옆 계량기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