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기본기 4종세트가 페인틱7종세트로 변경되어 페마연에서 진행되고, 페마스쿨5.0업그레이드도 발표했어요.


페이스북 마케팅 기본기 4종세트가 페인틱7종세트로 변경되어 페마연에서 진행되고, 페마스쿨5.0업그레이드도 발표했어요.

2018년 8월 9일저녁 강의가 시작전인데 소나기 폭우가 쏟아집니다. 일들을 마치고 오시지만 늦지않게 만흔분들이 오셨네요. 페인틱 7종세트 강좌는 페이스북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리고 실시간통합타겟팅솔루션 틱셀 TIXEL 7종세트를 교육합니다. 80명 수용가능한 페마연 페마스쿨 교육장입니다. 이번 7종세트로 업그레이드하고 두번째 강좌입니다. 소상공인들을 위해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강좌입니다.페이스북마케팅 4종세트 시간입니다.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으듣습니다.주식회사 페마연 이종근대표가 퀴즈를 맞추신 분에게 베스트셀러 페이스북광고 타겟마케팅 책을 드리고 있습니다.진지하게 듣네요. 이종근 소장 강의 특징중 하나가 조..........

페이스북 마케팅 기본기 4종세트가 페인틱7종세트로 변경되어 페마연에서 진행되고, 페마스쿨5.0업그레이드도 발표했어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페이스북 마케팅 기본기 4종세트가 페인틱7종세트로 변경되어 페마연에서 진행되고, 페마스쿨5.0업그레이드도 발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