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온라인마케팅 강의로 페이스북 마케팅 / 인스타그램마케팅 7종세트 교육을 자영업, 소상공인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광주 온라인마케팅 강의로 페이스북 마케팅 / 인스타그램마케팅 7종세트 교육을 자영업, 소상공인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광주 지역 자영업, 소상공인을 모시고 재능기부로 온라인마케팅 강의로 페이스북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TIXEL 틱셀 7종세트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강사는 페마연 페마스쿨 이종근 소장의 직강입니다.지금은 온라인마케팅 시대입니다. 수 많은 온라인마케팅 채널이 홍수처럼 등장하고 있습니다.사업자들은 이 많은 온라인마케팅 중 무엇을 선택해야할까요?그 중에 제일 중요한 채널이 페이스북 마케팅입니다. 또한 인스타그랭 마케팅이 핫이슈네요.최신 마케팅 트랜드를 보면 포털검색에서 소셜검색으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소셜마케팅 다해야겠지요.광주지역 소상공인 대표님들이 가득차게 오셨어요.우리가 사업하는 온라인 시..........

광주 온라인마케팅 강의로 페이스북 마케팅 / 인스타그램마케팅 7종세트 교육을 자영업, 소상공인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광주 온라인마케팅 강의로 페이스북 마케팅 / 인스타그램마케팅 7종세트 교육을 자영업, 소상공인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