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이야기Y’ 웹소설가 한유별, '택배맨' 웹소설을 스타배우들과 드라마로 준비하던 중에 갑작스레 자취 감춘 이유?


‘궁금한이야기Y’ 웹소설가 한유별, '택배맨' 웹소설을 스타배우들과 드라마로 준비하던 중에 갑작스레 자취 감춘 이유?

‘궁금한 이야기Y’에서 직장 동료는 물론 가족까지 감쪽같이 속여온 웹소설 작가 한씨의 비밀을 파헤치게 됐다. 25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514회’에서는 지난 2월, 배우 지망생 태희(가명)씨와 수정(가명)씨는 한 지상파 드라마에 오디션을 볼 기회를 얻게 되었다.낮에는 콜센터 일을 하고 밤에는 연기 연습에 매진하며 배우의 꿈을 꾸고 있었던 이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건넸는데 다름 아닌 직장 동료 한 씨(가명)이었다. 필명 '라이비'로 오랜 기간 웹소설을 써왔다는 그는 콜센터 동료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쓴 웹소설을 써왔다는 그가 콜센터 동료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쓴 웹소설 '택배맨'이 지상파 드라..........

‘궁금한이야기Y’ 웹소설가 한유별, '택배맨' 웹소설을 스타배우들과 드라마로 준비하던 중에 갑작스레 자취 감춘 이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궁금한이야기Y’ 웹소설가 한유별, '택배맨' 웹소설을 스타배우들과 드라마로 준비하던 중에 갑작스레 자취 감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