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S: 플로리다의 성별 확인 관리를 위한 의료 지원 금지는 불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HHS: 플로리다의 성별 확인 관리를 위한 의료 지원 금지는 불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건 및 인적 서비스부(HHS)에 따르면, 트랜스젠더들이 성별을 확인하는 의료 서비스를 위해 메디케이드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플로리다의 새로운 규칙은 연방법을 위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달, 플로리다의 의료 관리국(AHCA)은 의료 제공자들이 호르몬, 사춘기 차단제, 성별 확인 수술 및 "1차 또는 2차 성징을 변경하는 다른 절차"에 대해 납세자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청구하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주의 메디케이드 규칙을 다시 작성했습니다.저는 치료합니다. 힐에 따르면, 그 변화는 8월 21일에 발효되었고 약 9,000명의 트랜스젠더 플로리다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더 힐에 보낸 이메일에서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와 HHS 민권 사무소는 플로리다의 새로운 규정이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을 포함하여 연방 기금을 받는 보건 프로그램이 성별에 따라 차별하는 것을 금지하는 저렴한 의료법 1557조를 위반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기관들은 또한 HHS가 ...



원문링크 : HHS: 플로리다의 성별 확인 관리를 위한 의료 지원 금지는 불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