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철도 폐쇄를 피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소규모 연합은 거래를 거부합니다.


바이든은 철도 폐쇄를 피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소규모 연합은 거래를 거부합니다.

화물 수송을 방해하고 식량과 연료 공급을 방해할 수 있는 잠재적 철도 폐쇄를 피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는 바이든 행정부 관리들은 분쟁에 연루된 소규모 노조 중 하나가 거래를 거부함에 따라 수요일에 노동 계약 회담을 주최했습니다. 유니언 퍼시픽, 버크셔 해서웨이의 BNSF, 노퍽 서던을 포함한 철도는 화물 및 암트랙 여객철도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작업 중단이 시작되기 전에 금요일 자정 1분 전까지 약 6만 명의 노동자를 대표하는 3개 저지 노조와 잠정적인 합의에 도달해야 합니다. 약 4,900명의 기계공, 정비공 및 유지보수를 대표하는 노조는 수요일 조합원들이 잠정적인 거래를 거부하기로 투표했다고 말했습니다. 철도는 상당한 임금 인상을 제공했습니다. 협상의 영향을 받은 11만 5천 명의 근로자 중 약 절반을 차지하는 12개 노조 중 3개 노조가 근로조건 개선을 위해 버티고 있습니다. 노조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위험으로 직원들이 상품을 계속 이동시키고 고용주가 막대한 이익을 챙겼던 대유...



원문링크 : 바이든은 철도 폐쇄를 피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소규모 연합은 거래를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