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 제주스 완벽한 공격수는 아니지만 아스날에게 완벽할 수도 있습니다.


가브리엘 제주스 완벽한 공격수는 아니지만 아스날에게 완벽할 수도 있습니다.

5달러짜리예요 하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매우 강해 보입니다. 여전히요. 5-0입니다. 하지만 부카요 사카의 그 부상, 얼마나 큰 타격이 될까요? 어쨌든, 5대 0이었어요. 하지만 노팅엄 포레스트의 기회, 제시 링가드가 가브리엘 마갈하이스가 직접 그에게 패스하는 장면, 언젠가는 당신에게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점수판을 확인해보세요. 여학생과 남학생은 5대 0입니다. 아무리 호의적이든 승리적이든 사실상 어떤 상황에서든 잠재적인 불안을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은 아스널 팬들의 영원한 선물입니다. 쾌락은 단순히 불행이 지연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편안함의 부스러기를 찾습니다. 아스날 팬들은 걱정의 부스러기를 찾고, 다가오는 위험을 위해 고정 장치 목록을 스캔하고, 회색 구름을 모든 지평선에서 스캔합니다. 그래서, 일상적이고 만연한 5-0 승리에도 자체적인 불안의 퀀텀이 따라옵니다. 첫 번째 신호는 가브리엘 예수가 67분 시계로 골을 넣었을 때 나타났고, 조 월을 공까...



원문링크 : 가브리엘 제주스 완벽한 공격수는 아니지만 아스날에게 완벽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