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10 Microsoft 사진앱에서 이미지 확대, 축소가 안된다면?


윈도우11/10 Microsoft 사진앱에서 이미지 확대, 축소가 안된다면?

윈도우11, 10에는 각종 사진 또는 이미지 파일 및 심지어 동영상까지 확인 또는 시청이 가능하고 더불어 이를 관리하고 간단한 편집까지 가능한 Microsoft 사진앱이 존재합니다. 이는 사용하기 편리하고 윈도우의 기본 내장 도구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활용에 있어선 부족함이 전혀 없는 좋은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Microsoft 사진앱에서 사진, 이미지 파일을 확인할 때 확대/축소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기 발생한다고 합니다. 사진앱에서 이미지 파일을 확대/축소하기 위해선 마우스 휠 버튼, Ctrl 키와 +, - 또는 아이콘 클릭을 활용하면 되는데, 이들 모두 전혀 작동이 안 되는 문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문제는 단순한 Microsoft 사진앱의 오류를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을 수 있는데, 이 외에도 최근에 설치한 윈도우 업데이트의 영향 또는 사용자 계정 손상도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윈도우11/10 Microsof...


#Microsoft사진앱 #사진앱축소안됨 #사진앱확대안됨

원문링크 : 윈도우11/10 Microsoft 사진앱에서 이미지 확대, 축소가 안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