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10에서 클린 부팅이 필요한 이유와 적용 방법, 안전 모드와의 차이점은?


윈도우11/10에서 클린 부팅이 필요한 이유와 적용 방법, 안전 모드와의 차이점은?

안녕하세요. DayB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1, 10에서 클린 부팅이 필요한 이유와 적용 방법 그리고 안전 모드와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블로그를 통해 작성하는 포스팅의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바로 윈도우에서 발생하는 오류 및 문제 해결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현재 주로 사용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10과 윈도우11에서는 각종 오류 및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고, 이들은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해결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발생한 오류가 컴퓨터 블루스크린 혹은 응용 프로그램 실행과 관련되어 있을 경우 해결 방법 중 하나로 클린 부팅을 적용하게 됩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클린 부팅과 안전 모드가 같은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들은 엄연히 차이가 있고 활용하는 방법 역시 다른데 이들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클린 부팅이란? 클린 부팅은 타사 도구나 서비스가 없는 상태에서 컴퓨터를 시작한 상태로 알고 있으면 됩니다. 이 상태에서...


#안전모드 #윈도우10클린부팅 #윈도우11클린부팅 #클린부팅 #클린부팅방법 #클린부팅안전모드차이

원문링크 : 윈도우11/10에서 클린 부팅이 필요한 이유와 적용 방법, 안전 모드와의 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