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10 PC 원격제어 도구 텔넷(Telnet)은 무엇이며 설치 방법은?


윈도우11/10 PC 원격제어 도구 텔넷(Telnet)은 무엇이며 설치 방법은?

안녕하세요. DayB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1,10 PC 원격제어 도구 텔넷(Telnet)은 무엇이며 설치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1 및 윈도우10에서 PC 원격제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텔넷(Telnet)이라는 도구를 활용할 경우 CMD 명령어를 사용하여 원격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후 원격 제어된 PC에서 스크립트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시스템 관리자라면 이 텔넷(Telnet)이 PC 원격제어를 활용함에 있어 더 편리한 수단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텔넷(Telnet)이란? 텔넷(Telnet)은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 원격 컴퓨터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되는 네트워크 프로토콜로 개인이 로컬 사용자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원격 컴퓨터에 명령을 실행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시스템과 서버 간의 텍스트 기반 통신 메커니즘입니다. 이를 사용할 경우 해당 컴퓨터의 특정 프로그램 및 데이터에 대해 허용된 권한을 가진 일반 사용자로 로...


#pc원격제어 #telnet #telnet설치방법 #원격제어 #텔넷 #텔넷설치방법

원문링크 : 윈도우11/10 PC 원격제어 도구 텔넷(Telnet)은 무엇이며 설치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