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중동 오피스텔 화장실 누수 - 벽이 젖어 있는데 윗 집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요.


용인 중동 오피스텔 화장실 누수 - 벽이 젖어 있는데 윗 집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요.

강한 비로 많은 피해를 주고 지나갔습니다. 폭우 때문에 인명피해도 있고 다친 분들고 계시고 재산피해도 많은 분들이 입으셨는데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 이젠 더이상 비로 인한 피해는 없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다음주도 예보가 있는데 아무쪼록 큰 피해없이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그럼 오늘의 후기 시작해볼께요~! 화장실과 붙은 벽면에서 누수가 된다는 연락을 하셨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 용인 중동에 위치한 한 오피스텔로 가보실께요. 윗 층과 아랫층에 사시는 분들 모두 일을 하시는 분들이어서 주말에만 가능하다고 토요일 오전에 방문을 드렸어요. 얼마전부터 벽이 젖어들고 있었는데 이러다 말겠지 신경을 끄고 있다 요즘 증상이 좀 더 심해진 듯 하여 연락을 주셨던 것인데요 도착하여 확인을 해보니 벽이 젖어든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윗 세대로 올라가 테스트를 하여 새는 포인트가 어딘지 찾아보았습니다. 변기에서 신호가 잡혔기에 변기를 들어내어 바닥을 살펴보았어요. 정심이 끼워져 있었는데 주위로 물이...


#누수 #용인중동욕실누수 #용인중동욕실방수 #용인중동화장실누수 #용인중동화장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중동방수 #용인중동누수탐지 #용인중동누수 #누수탐지 #방수 #욕실누수 #욕실방수 #용인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중동 오피스텔 화장실 누수 - 벽이 젖어 있는데 윗 집에서 물이 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