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잠깐 증상을 보였다가 멈췄던 물 떨어지는 현상이 다시 시작되었어요.


안양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잠깐 증상을 보였다가 멈췄던 물 떨어지는 현상이 다시 시작되었어요.

가을걷이의 시작이기도 하고 낮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추분을 하루 앞 둔 오늘! 좋은 날 되셨나요?^^ 볕은 강하지만 선선한 바람이 기분좋게 느껴지기도 한 하루였는데 곧 퇴근시간이 가까이 오고 있으니 좀 더 힘을 내시길 바라며 오늘의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할께요! 오전에 다녀온 따끈한 후기입니다. 먼저 이틀전 상담을 통하여 들은 증상은 아랫집 화장실 천정에서 물이 떨어진다는 것이었고 얼마전에도 같은 현상이 있었지만 지속적인 것이 아닌 잠깐 그러다 말아서 신경을 끄셨다가 몇 일새 많은 양은 아니지만 계속 누수가 되고 있는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물을 많이 사용하는 공간이기에 방수층에 문제가 있어 보였고 보수 시공을 하셔야 한다 말씀을 드렸더니 화장실 바닥을 모두 들어내서 하는 것이진 여쭤오셨고 비용과 공사 시간등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타일 다 깨서 하는 공사가 아닌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내서 하는 부분 시공으로 진행을 하고 이러므로서 비용과 시간적인 면에서 절감을 할 수 있다고 설명을 드렸답...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욕실누수 #삼가동욕실방수 #삼가동화장실누수 #삼가동화장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안양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잠깐 증상을 보였다가 멈췄던 물 떨어지는 현상이 다시 시작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