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동 단독주택 테라스 누수 - 물 샘을 부분 방수로 미리 대비한다면?!


용인 동백동 단독주택 테라스 누수 - 물 샘을 부분 방수로 미리 대비한다면?!

요즘 밤하늘을 보면 달이 너무 밝고 환하고 이뻐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기도 합니다. 바쁘게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문득 하늘을 올려다 본 퇴근길의 둥근 달이 마치 선물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소소한 것이지만 잠시나마 여유로움과 행복감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용인 동백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함께 가보실께요. 이 곳은 테라스가 있는 곳이었는데 주인분께서 예방을 하고 싶다며 연락을 주셨었습니다. 아무래도 바깥 공간이다 보니 비바람과 겨울엔 눈으로 인한 자극을 다 받아내고 있기에 보수를 하고 싶다고 하셨고 다가 올 겨울을 대비 할 겸 공사 요청을 하셨답니다. 처음 마주한 현장모습입니다. 특별히 눈에 띄는 문제는 없어 보였는데 그래도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그런데 일부분이 벌어져 있거나 메지의 탈락이 있었는데 우천시 이 틈으로 빗물이 스며들어 타일 밑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오랜 시간속에서 이런 일들이 반복이 되면 아랫층 누수로 까지 이어질 수 있기에 세심하게 살펴봐 드린...


#누수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테라스누수 #용인테라스방수 #테라스누수 #테라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베란다방수 #누수탐지 #동백동누수 #동백동누수탐지 #동백동방수 #동백동테라스누수 #동백동테라스방수 #방수 #베란다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동백동 단독주택 테라스 누수 - 물 샘을 부분 방수로 미리 대비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