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가동 아파트 테라스 누수 - 야외 베란다는 외부 영향을 많이 받게 되죠!


용인 삼가동 아파트 테라스 누수 - 야외 베란다는 외부 영향을 많이 받게 되죠!

오후 햇살이 참 따뜻했던 날이었습니다. 단풍도 아름답고 하늘도 맑고 청명해서 오가는 길이 참 좋았던 하루이기도 했답니다.^^ 오늘은 누수 이야기를 잠깐 해볼까요? 정말 반갑지 않은 손님이죠. 언제 어디서 어떻게 등장 할 지도 모르는 것이라 대비도 힘들고 막상 대면하고 나며 심란합니다. 건물의 노후화와 방수층의 손상 등에 의해 발생하는 것이지만 발견했을 당시 빨리 조치를 하시면 더 크게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있으니 현상을 발견했을시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불편을 해소시켜 드릴 수 있답니다. 이 곳은 용인 삼가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인데요 야외 테라스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문제는 이 공간에서 발생했는데 아랫층 거실 천정에 누수 흔적이 나타나 연락을 주셨었구요! 도착하여 확인한 모습입니다. 윗 세대로 올라가 테스트를 거쳐 원인을 파악 한 후 먼저 시원하게 수압이 센 물청소를 시작으로 시공에 돌입하였습니다. 구석구석 숨어있는 먼지를 날려주어야 말끔하게 보수가 되기때문이죠~^^ 도막과 상도를 ...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베란다누수 #용인베란다방수 #용인테라스누수 #용인테라스방수 #테라스누수 #테라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누수 #삼가동테라스방수 #삼가동테라스누수 #누수탐지 #방수 #베란다누수 #베란다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베란다누수 #삼가동베란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원문링크 : 용인 삼가동 아파트 테라스 누수 - 야외 베란다는 외부 영향을 많이 받게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