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 툼레이더 리부트 데피니티브 에디션(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PS4] () 툼레이더 리부트 데피니티브 에디션(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출처 :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HP0082-CUSA00302_00-000000TOMBRAIDER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툼레이더 리부트 데피니티브 에디션입니다. 죽어가는 툼레이더 시리즈에 산소호급기를 달아준 작품이기도 하죠. PS3버전으로 최초 출시되었으며 PS4 버전인 리부트로 저는 플레이했습니다. (할인을 매우 자주하는 게임이니 꼭 할인하실 때 구매하세요~!) 최근에 출시된 게임이 아닌 만큼 확실히 그래픽은 떨어지긴합니다. 그래도 출시일 기준으로 봤을 때는 충분히 납득할만 합니다. 플레이하는 데 크게 지장이 있는 수준은 아닙니다. 전체적인 스토리 진행은 용의 삼각지대에 표류하게 된 라라 크래프트가 탈출 및 동료들을 구하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진행 방식 또한 후속편들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사냥이나 채집으로 경험치를 올려 스킬을 찍고 흔적들을 찾아서 퍼즐을 푸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후속 시리즈인 라이즈 오브...


#ps #플스5 #플스4 #플스 #툼레이더리부트 #툼레이더 #추천 #에디션 #리뷰 #리부트 #데피니티브 #난이도 #게임 #ps5 #ps4 #플탐

원문링크 : [PS4] () 툼레이더 리부트 데피니티브 에디션(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