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마카오차] 강릉 포남동에 위치한 숨겨진 생오리요리,능이백숙,토종닭 전문점! 동산공원 리얼 후기!


[게스트하우스/마카오차] 강릉 포남동에 위치한 숨겨진 생오리요리,능이백숙,토종닭 전문점! 동산공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게스트하우스에서 일을 하게 된 여행자 스탭 마카오차 입니다! 오늘은 여러 직원분들과 함께 포남동에 숨겨진 맛집! 오리고기와 능이백숙을 기가막히게 잘하는 숨겨진 맛집을 다녀와보았는데요 시설과 풍경 맛은 어떠했는지 솔직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평소에 맛집을 찾아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요. 웨이팅이 길더라도 무조건 기다립니다..!저희가 첫손님이라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ㅎ 주말에는 손님 무척 많다고 해요.특히 저 한옥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한옥의 우수성을 다시한번 되새길수 있었어요.기본적으로 마당이 정말 넓어서 볼게 많다는게 좋았어..........

[게스트하우스/마카오차] 강릉 포남동에 위치한 숨겨진 생오리요리,능이백숙,토종닭 전문점! 동산공원 리얼 후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게스트하우스/마카오차] 강릉 포남동에 위치한 숨겨진 생오리요리,능이백숙,토종닭 전문점! 동산공원 리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