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게임] 마법사 구출 (Rescue the Enchanter) 4900 KRW 가 한시적 무료!


[IOS 게임] 마법사 구출 (Rescue the Enchanter) 4900 KRW 가 한시적 무료!

[IOS 게임] 마법사 구출 (Rescue the Enchanter) 4900 KRW 가 한시적 무료! 더 길어지고 마우스로 이용 가능한 방식의 퍼즐 모험 게임에서 마법의 책에 대한 모험은 계속됩니다. 여러분이 최근에 발견한 책 속에 있는 마법의 세계에 수년 동안 갇혀 있는 마법사를 찾아보세요! 마법의 책에 있는 봉인을 풀기 위해 필요한 단서를 찾고, 퍼즐을 풀고 계속해서 도구도 열어보세요. 광활하고 이국적인 세계를 탐험하면서 마법사를 구출해보세요. 헨리 아저씨는 책에서 마법사를 찾기 시작하였지만 성공하지 못하여 마법사를 찾는 중요한 과제를 여러분에게 맡기려고 해요. 아저씨는 여러분의 여행 중에 도움이 되도록 책에 마법의 세계에 관한 단서를..........

[IOS 게임] 마법사 구출 (Rescue the Enchanter) 4900 KRW 가 한시적 무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IOS 게임] 마법사 구출 (Rescue the Enchanter) 4900 KRW 가 한시적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