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집 인테리어의 오류동 카페 Scene#2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feat. 시그마 아트삼식이(소니 미러리스 렌즈)


가정집 인테리어의 오류동 카페 Scene#2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feat. 시그마 아트삼식이(소니 미러리스 렌즈)

몇일전에 오류동에 있는 인스타 갬성 카페 Scene#2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이런 인스타갬성 카페에 들릴때는 또 저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와 단렌즈가 활약을 해주셔야죠!오늘은 시그마 아트의 표준 단렌즈가 수고해주셨습니다. 오류동에 갬성카페라니 뭔가 장사가 될까? 라는 의문이 들지만 일단 고고씽옛날 오류시장쪽 주택가 골목에 들어서니정말 뭔가 있긴 있네요!신기하면서도 불안하지만 일단 들어갑니다.옛날 가정집을 그대로 살린인테리어 갬성 카페네요 ^^ 일단 안심화려한 조명은 아니지만 은은한 조명누군가를 끌어안고 자고싶어지는 포근함특히 저 누런색이 맘에 드네요은은해요커피는 좀 비싸요아메리카노 4000원산미가 있는 커피..........

가정집 인테리어의 오류동 카페 Scene#2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feat. 시그마 아트삼식이(소니 미러리스 렌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가정집 인테리어의 오류동 카페 Scene#2 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feat. 시그마 아트삼식이(소니 미러리스 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