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의 미래(The Future of Finance After COVID) - 제이슨 솅커(Jason Schenker)


금융의 미래(The Future of Finance After COVID) - 제이슨 솅커(Jason Schenker)

현재에서 미래를 보며 위기에서 기회를 찾아야 한다.<< 책 주요 내용 정리 >>#코로나이후의세계 의 저자 #제이슨솅커 의 새 책을 읽게 되었다.이번 책의 제목은 #금융의미래 . The Future of Finance After COVID. 코로나 팬데믹 이후의 금융에 대해 서술한 책이었다. 30대에 들어서며 은행의 예금, 적금으로는 희망이 없다는 것을 몸으로 깨달았고 특히나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 은행 이자가 0프로대에 접어들면서 관심을 가져야겠다 생각하게 되었다.앞으로 10년 뒤 나의 미래를 위해서 어디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일까?제이슨 솅커는 하기와 같이 이야기하였다.좋은 이야기들은 많았지만 그중 가장 기억에 남은 몇 가지만 소..........

금융의 미래(The Future of Finance After COVID) - 제이슨 솅커(Jason Schenker)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금융의 미래(The Future of Finance After COVID) - 제이슨 솅커(Jason Schen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