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곡이 무슨 뜻이에요?: 신조어(머한민국, 댕댕이, 띵작, 커엽다), 상표(표문, RtA, 네넴띤, IdH)


띵곡이 무슨 뜻이에요?: 신조어(머한민국, 댕댕이, 띵작, 커엽다), 상표(표문, RtA, 네넴띤, IdH)

안녕하세요! 리치블린입니다. ^^ 요즘 띵곡이란 말 많이들 쓰잖아요. 띵곡이 무슨 뜻일까요? 띵곡이라 함은 분명 엄청 좋은 곡을 말하는 거 같은데 머리를 띵 울리게 할 만큼 좋은 곡을 말하는 건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저도 사실 첨엔 그런 줄 알았거든요.^^;; 띵곡은 ‘명곡’을 모양이 비슷한 다른 글자로 나타낸 신조어예요. ‘띵’과 ‘명’이 비슷하게 생겨서 만들어진 단어라고 해요. 온라인상에서 많이 쓰고, ‘인생 띵곡’, ‘갓(god)띵곡’ 등과 같이 쓰이고 있지요. 비슷하게 만들어진 신조어에는 머한민국(‘대한민국’과 비슷해서 만들어진 신조어), 댕댕이(‘멍멍이’와 비슷해서 만들어진 신조어), 띵..........

띵곡이 무슨 뜻이에요?: 신조어(머한민국, 댕댕이, 띵작, 커엽다), 상표(표문, RtA, 네넴띤, IdH)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띵곡이 무슨 뜻이에요?: 신조어(머한민국, 댕댕이, 띵작, 커엽다), 상표(표문, RtA, 네넴띤, Id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