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치 후에도 피곤·무기력함 밀려오는 '코로나 후유증' 극복하려면 '이것' 챙겨보세요.


완치 후에도 피곤·무기력함 밀려오는 '코로나 후유증' 극복하려면 '이것' 챙겨보세요.

"코로나 확진 이후에 쉬는 날이 되면 하루 종일 잠만 자는 거 저 뿐인가요?" 인더파우치 누구나 안전한 사랑을 하도록, 파우치 속 작은 비밀! 인더파우치 inthepouch.com 부천에 사는 30대 여성 A(30) 씨는 코로나19 확진 이후 체력이 급감했다고 호소한다. 그는 평소 일주일에 한두 번씩 PT를 받고 클라이밍과 등산이 취미일 만큼 강한 체력을 자랑했기에 갑작스러운 피로감이 당황스러웠다고 한다. A씨는 "오후 7시만 돼도 잠이 몰려왔고 출퇴근 이외의 약속을 도저히 잡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다. 그 상태가 한두 달 동안 지속됐던 것 같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실제 많은 확진자들이 A씨와 같은 증상이 있다는 전언이다. 코로나19 감염자가 폭증했던 당시 많은 확진자들이 극심한 피로감을 호소하며 끝없이 잠이 몰려온다고 호소했고, 예민해져 스트레스를 쉽게 받는 성격으로 변했다는 이들도 있다. 이 같은 증상은 대표적인 '코로나 후유증'으로, 감염자 중 상당수가 경험하고 있다. 미...



원문링크 : 완치 후에도 피곤·무기력함 밀려오는 '코로나 후유증' 극복하려면 '이것'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