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잠자리독서-레기내동생 by 최도영 (형제자매를 위한 유쾌한 코믹 판타지)


엄마와 잠자리독서-레기내동생 by 최도영 (형제자매를 위한 유쾌한 코믹 판타지)

안녕하세요 jinny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엄마와 잠자리독서 포스팅을 합니다. 읽은지는 조금 됐습니다. 글을 쓰고 저장만 하다가 오늘에야 올리게 됐습니다. 바로 시작할께요. 여러분은 어린시절 요술수첩 내지는 소원수첩 뭐 이런거 갖고 계신 적 없으세요? 저는 있었어요. 천사소녀 새롬이가 그려진 연보라빛 종이수첩^^ 거의 비밀수첩이였죠. 무슨 이야기인고 하니... 레기,내동생 속에 이런 마법소원수첩이 나오거든요. 집집마다 자매든 형제든 서로 안달복달 투닥거리면서 자라는 게 보통이잖아요. 여기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인 자매가 있습니다. 언니 도리지 동생 도레미 무슨 일이든 언니탓으로 돌리는 재주 좋은 동생 덕분에 매~~~일 혼이나는 언니 리지. 엄마에게 된통 혼이 난 날이면 2층 침대 위에서 코골며 뻣어 자는 동생레미가 너무*100 미워 잠도 안옵니다. 그 일을 해야 잠이 올 것 같습니다. 레미의 미에 ㄴ자를 거꾸로 해서 쓰고 하나더 붙이면 쓰레기 내동생 쓰레기 ㅋㅋㅋ 웃음이 난 리지....



원문링크 : 엄마와 잠자리독서-레기내동생 by 최도영 (형제자매를 위한 유쾌한 코믹 판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