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송호수 분위기 있는 카페 우드 인테리어에 맛있는 베이커리까지 즐기는 커피 트레인 (+드립백 후기)


왕송호수 분위기 있는 카페 우드 인테리어에 맛있는 베이커리까지 즐기는 커피 트레인 (+드립백 후기)

맛있는 커피 한 잔과 베이커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커피 트레인 커피 트레인 굿즈와 드립백 선물하기도 좋아 왕송호수 주변에 위치하여 엄청 자주 방문하고 있는 커피 트레인! 주말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주차장이 항상 꽉 차있다. 바게트 빵으로 적혀진 '빵' 진짜 바게트 빵인가?? 전에 한번 부서진 걸 본 것 같은데 이번에 갔을 때는 새 바게트 빵으로 바뀌어 있었다 ㅋㅋㅋ 커피 트레인은 1층~2.5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에서는 주문을 받고 있고 2층과 2.5층에는 카페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카페 음료는 쪼꼼 비싼 편..! 아메리카노 한 잔에 6500원이니 ㅎㅎ 그래도 커피 맛은 꽤 괜찮은 편이고, 내가 커피 트레인에서 아메리카노, 드립 커피, 자몽 스커트, 기장님라떼, 생레몬 에이드, 생자몽 에이드를 먹어봤는데 전부 음료 맛이 평타 이상이었다! 기장님라떼는 커피+두유에 흑임자 크림이 올라가는데 흑임자가 내 입에는 안 맞았던 것과, 내가 달달한 우유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자몽 스커...


#기장님라떼 #의왕분위기있는카페 #의왕왕송호수 #의왕카페추천 #이웃환영 #자몽스커트 #추석선물 #카페굿즈 #커피드립백 #원두판매 #우드인테리어 #드립백선물 #드립커피 #베이커리카페 #생레몬에이드 #생자몽에이드 #서이추환영 #아메리카노 #왕송호수카페추천 #커피트레인

원문링크 : 왕송호수 분위기 있는 카페 우드 인테리어에 맛있는 베이커리까지 즐기는 커피 트레인 (+드립백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