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사연 듣다 급 자아 성찰 모드 돌입! “죄송하다” 갑자기 사죄의 한 마디를 남긴 이유는?!


서장훈, 사연 듣다 급 자아 성찰 모드 돌입! “죄송하다” 갑자기 사죄의 한 마디를 남긴 이유는?!

서장훈의 급 자아 성찰 모드가 스튜디오를 빵 터트렸다. 내일(19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27회에서는 모두의 상상을 뛰어넘는 다혈질 남자친구로 인해 사랑에 위기를 맞이한 여자의 사연이 스튜디오를 찾는다. 소심한 성격 탓에 평소 남에게 싫은 말 한 마디 못하던 사연녀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남자친구에게 끌려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도를 지나치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사연녀는 이상함을 느끼기 시작한다. 불합리한 상황을 맞닥뜨렸을 때 헐크처럼 변해버리는 남자친구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처한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었던 것. 특히 자신의 주변 지인들과도 주먹다짐을 하는 등 날이 갈수록 심해져만 가는 남자친구의 무자비한 태도에 사연녀의 마음도 점점 멀어진다. 뿐만 아니라 사연녀에게 공포심까지 불러일으킨 역대급 사건이 벌어졌다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에 서장훈은 남자친구의 여러 행...


#서장훈 #서장훈사과 #서장훈연애의참견 #서장훈자아성찰 #연애의참견

원문링크 : 서장훈, 사연 듣다 급 자아 성찰 모드 돌입! “죄송하다” 갑자기 사죄의 한 마디를 남긴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