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내륙도시의 해산물은 어떨까? 활광어, 홍어, 숭어, 멍게, 도미물회 등등 가능하다고? 밴쿠버, 할리팩스랑 비교하면 몇점?


캐나다 내륙도시의 해산물은 어떨까? 활광어, 홍어, 숭어, 멍게, 도미물회 등등 가능하다고? 밴쿠버, 할리팩스랑 비교하면 몇점?

#씨푸드 #해산물 #캘거리 #에드먼튼 #알버타 #캐나다 #캘거리취업 #캘거리생활 #캐나다워홀 #캐나다취업 #캐나다이민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어학연수 #해외이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내륙 도시, 알버타 캘거리, 에드먼튼에서 즐길 수 있는 해산물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캐나다 내륙에서 웬 씨푸드? 그리고 알버타? 거긴 소고기 유명한데 아니야? 하실 텐데요. 맞습니다. 알버타는 캐나다 소고기 유통의 67%를 담당하고, 거의 모든 소고기 등급이 최상급을 받는다고 해요. 그런데 해산물은 내륙이라서 어쩔 수 없겠지만, 그동안 많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아 왔죠. 하지만 유통의 발달, 한국, 중국, 필리핀 등의 아시안계 마트의 오픈으로 최근 몇 년사이 상황이 많이 나아지고 있습니다. 혹시 해산물 때문에 알버타로 오시는 것을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알버타에서 가장 큰 한국마트인 H MART 부터 갑니다. H MART 해산물 센터 담당 활광어 99.99/EA. 무게가 ...


#씨푸드 #해산물 #캘거리취업 #캘거리생활 #캘거리 #캐나다취업 #캐나다이민 #캐나다워홀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 #에드먼튼 #알버타 #해외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 내륙도시의 해산물은 어떨까? 활광어, 홍어, 숭어, 멍게, 도미물회 등등 가능하다고? 밴쿠버, 할리팩스랑 비교하면 몇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