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대지진에서 영감을 얻어 마이클잭슨이 일본가수에게 준 자작곡 People Of The World(데모버전)


고베대지진에서 영감을 얻어 마이클잭슨이 일본가수에게 준  자작곡 People Of The World(데모버전)

1995년 일본 고베대지진이 발생했고, 그 소식을 접한 마이클잭슨이 영감을 얻어 창작했다고 전해지는 곡이다. 마이클 본인이 데모(Demo)형식으로 녹음을 하여 일본그룹 <J-Friends>에게 건네주었다고 하며 이 곡을 일본어로 재작업하여 완성곡으로 발표한 노래는 유튜브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었다. 멜로디와 코로스 부분은 거의 흡사했고 가사만 일부 상이했다. 아래 링크 영상은 마이클이 직접 부른 <People Of The World> 데모판이다. 곡 전반에 구체적인 가사대신 La La La. . Da Da Da. . . 와 같은 구절들이 보이는데 완성판이 아닌 스케치 수준의 데모곡이라서 그럴 것이라고 추측이 된다. 하지만 데모곡 수준치고 완성도가 꽤..........

고베대지진에서 영감을 얻어 마이클잭슨이 일본가수에게 준 자작곡 People Of The World(데모버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고베대지진에서 영감을 얻어 마이클잭슨이 일본가수에게 준 자작곡 People Of The World(데모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