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가을바람이 불때 대구 야경으로 꼭 가야될 그곳 대구 야경 명소 대구 앞산 전망대!!!


산뜻한 가을바람이 불때 대구 야경으로 꼭 가야될 그곳 대구 야경 명소 대구 앞산 전망대!!!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야경명소로 손꼽히는 그곳 꼭 가봐야되는 그곳 바로 대구 앞산 전망대입니다.!!! 케이블카 운영시간은 금토일공휴일-9시 정상에서 마지막 운행 평일 월화수목은 7시까지 운행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려요!!! 앞산공원전망대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산227-4 앞산 정류소와 앞산 케이블카 정류장까지는 거리가 어느정도 되기에 자차로 해서 정류장까지 올라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은근히 힘들어요ㅎㅎ 티켓을 구매하고 이제 케이블카 출발할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정상에서 출발하는 시간이 9시가 마지막차이다보니 저희는 8시 15분에 도착을해서 올라갈려고하니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대구 야경 명소 대구 앞산 전망대 중간 중간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단순히 올라가면서 보는데도 도시의 야경이 정말로 이쁩니다^^ 위쪽 케이블카 승강장에 도착을 하면 내려서 대부분 앞산 정상 혹은 전망대로 많은 분들이 갑니다. 그러나 여기서 주의해야될점!!! 인스타그램에는 마치 전망대가 다...


#대구 #대구야경볼만한곳 #대구야경명소 #대구야경맛집 #대구야경데이트코스 #대구야경가볼만한곳 #대구야경 #대구앞산전망대 #대구앞산전망 #대구앞산 #대구아름다운곳 #대구데이트코스 #대구달서구 #대구가볼만한곳 #앞산전망대

원문링크 : 산뜻한 가을바람이 불때 대구 야경으로 꼭 가야될 그곳 대구 야경 명소 대구 앞산 전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