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년 뒤에 돌아오는 우주쇼 개기 월식 루나 이클립스,천왕성 엄폐 리뷰!!!


200년 뒤에 돌아오는 우주쇼 개기 월식 루나 이클립스,천왕성 엄폐 리뷰!!!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 어젯 밤에 있었던 우주쇼 바로 개기 월식입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천왕성 엄폐와 같이 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동시에 일어나는 현상은 약 200년뒤에 다시 돌아온다고 하니 놓칠수가 없기에 비록 휴대폰 카메라지만 어떻게든 담을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개기월식이란??? 개기 월식은 달이 지구의 그림자에 완전히 들어가는 현상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가려서 안보이는 것이 아닌 붉은 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기월식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다보니 화질이 좋지 않은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약 7시 20분경에 찍었기에 달의 하부가 붉게 빛나고 아직 달의 상부는 원래 달의 색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저도 간만에 보는 개기 월식인지라 신기하네요. 개기 월식 개기 월식 이렇게 밤에 붉은 빛을 내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흔히 붉은 빛을 내는 달을 블러드문이라고 하는데요. 붉은 빛을 내기에 블러드문이라고 불리는지는 알겠는데 그렇다면 왜 붉은 빛을 낼까요?...


#개기월식 #루나 #루나이클립스 #블러드문 #우주쇼 #월식 #이클립스 #천왕성

원문링크 : 200년 뒤에 돌아오는 우주쇼 개기 월식 루나 이클립스,천왕성 엄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