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먹고 싶을때 대구 달서구 진천동 고기 맛집 황제 무한 화로구이!!!


고기가 먹고 싶을때 대구 달서구 진천동 고기 맛집 황제 무한 화로구이!!!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고기가 먹고 싶을때 가격 대비 가성비로 먹고 싶을때 황제처럼 고기를 무한대로 즐기고 싶을때 오늘의 맛집은 대구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한 황제무한화로구이 입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화로 33 황제무한화로구이 주차장 저희 세모리 커플의 주말 저녁은 고기였습니다. 각자 구내염을 가지고 있어서 맛있는 것을 먹어야되겠다고 생각하던 찰나 전에 봐두었던 곳이있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황제무한화로구이 무한리필 고기집이였습니다.!!! 제일 첫 사진은 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 사진입니다. 주차장도 지금 만차인 상황 초점이 흔들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저희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입구에서 한컷 했는데도 딱봐도 꽉차있는 식당입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테이블을 치운다고 살짝 기다렸는데 저희 뒤에 오신 분들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있는 집은 맛집이라는 대표적인 증거죠!!! 황제 무한 화로구이 정...


#고기무한리필 #진천동맛집 #진천동고깃집 #무한리필 #대구맛집 #대구달서구진청동맛집 #대구달서구진천동고깃집 #대구달서구맛집 #대구달서구고깃집 #대구고깃집 #달서구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원문링크 : 고기가 먹고 싶을때 대구 달서구 진천동 고기 맛집 황제 무한 화로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