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감바스 밀키트 추천 : 피코크 감바스 밀키트 (이마트 구입)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감바스 밀키트 추천 : 피코크 감바스 밀키트 (이마트 구입)

오늘은 밀키트 들고와봤어요! 밀키트를 잘 사서 먹진 않았는데 요즘 혼자 해먹기 정말 좋게 잘 나온게 많은것 같아요. 이번 추석에도 고추잡채, 똠양꿍도 밀키트로 ㅋㅋㅋ 그중 가장 간편하게 또 조리해서 먹은 피코크 밀키트 ㅎㅎㅎㅎ 소개해봅니다. 피코크 감바스 (스파이시 맛) 밀키트 요기서 궁금한 풀네임 감바스 알 아히요?!? 감바스 아이고?!? 감바스 알 아히요는 새우와 마늘을 주 재료로 한 스페인 요리이다. 이름은 스페인어로 "새우(gambas)와 마늘(ajillo)"이라는 주재료 이름 두개만 붙여놓은 이름이다.[1] 이름이 은근 길어서인지 한국에서는 그냥 '감바스'라고만 하는 경우가 많다. Al은 요리 이름에서 ~풍으로 라는 뜻이다. 감바스 밀키트 요리하고 포스팅 하다가 감바스의 의미까지 깨달아가네요. 제가 공부하는 시간..ㅎㅎㅎ 집근처에 이마트가 없어서 문현동 이마트 갔다가 할인하길래 줍줍 해온 밀키트 너무 맛있게 만들어먹어서 소개해봅니다! 보관법은 -18도 이하 냉동보관이네요! ...


#감바스밀키트 #블린이 #서로이웃추가 #서로이웃환영 #서이추환영 #쇼비뇽와인 #피코크감바스 #피코크밀키트 #화이트와인

원문링크 :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감바스 밀키트 추천 : 피코크 감바스 밀키트 (이마트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