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의 최저임금 재논의 주장은 대한민국 인플레이션을 가속화할 뿐이다.


민주노총의 최저임금 재논의 주장은 대한민국 인플레이션을 가속화할 뿐이다.

27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고용노동청 인근에서 열린 2024년 최저임금 결정에 대한 민주노총 이의제기 기자회견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1999200?sid=102 '최저임금 재논의하라' 민주노총 조합원들이 27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고용노동청 인근에서 열린 2024년 최저임금 결정에 대한 민주노총 이의제기 기자회견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23.07.27. [email protected] 공감 n.news.naver.com 이들은 최근 공공요금인 버스 요금, 지하철 요금이 올라 물가폭등, 실질임금 저하 상황이 지속하고 있고 소득 불균형 및 양극화가 심화되는 상황에서 이번 결정은 노동자, 시민들의 기대를 저버린 결정이다. 또 노동자의 생활안정에 기여한다라는 최저임금법 목적에도 위배되는 결정이라고 말이다. 난 개인적으로 민주노총이 임금을 올리면 임금 상승에 비례해 인플레이션이 가속화된다는 기초적인 경제 지식을...



원문링크 : 민주노총의 최저임금 재논의 주장은 대한민국 인플레이션을 가속화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