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UGU(누구)가 탑재된 코딩 로봇 이름은? 퀴즈 풀고 BBQ 치킨, 스타벅스 커피 받으세요!


[이벤트] NUGU(누구)가 탑재된 코딩 로봇 이름은? 퀴즈 풀고 BBQ 치킨, 스타벅스 커피 받으세요!

NUGU가 탑재돼서 더 똑똑해진 코딩 로봇이 출시됐어요! 이 코딩 로봇의 이름을 맞히면 알버트AI + 에듀케이션 패키지 (2명), BBQ 치킨 바삭칸치킨 + 콜라 1.25L (5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50명)을 추첨해 드립니다. 정답을 아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이벤트에 응모하실 분은 아래 내용도 꼭 확인하고 작성해주세요! 아래 파란색 문구가 작성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어요.※ 다음 내용 확인 후 동의하시는 경우 “이벤트 응모를 위해 이메일, SNS URL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라고 작성해주세요.※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당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인은 만 14세 이상입니다.”라고 작성해주세요. [댓..........

[이벤트] NUGU(누구)가 탑재된 코딩 로봇 이름은? 퀴즈 풀고 BBQ 치킨, 스타벅스 커피 받으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벤트] NUGU(누구)가 탑재된 코딩 로봇 이름은? 퀴즈 풀고 BBQ 치킨, 스타벅스 커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