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LG전자 제품을 NUGU(누구)와 연결하고 말을 걸면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 청소기의 행운이!


[이벤트] LG전자 제품을 NUGU(누구)와 연결하고 말을 걸면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 청소기의 행운이!

집에 LG전자 제품 ThinQ 지원 기기가 있다면 '땡큐 NUGU! 땡큐 ThinQ!'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12월 2일(월)부터 12월 31일(화)까지 참여한 분 중 추첨을 통해 1등 공기청정기(1명), 2등 LG 스타일러(1명), 3등 로봇 청소기(1명), 4등 즉석카메라(3명), 5등 미세먼지 알리미(50명)를 드려요. 이벤트 응모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먼저 LG전자 ThinQ 지원 기종 10종을 확인해 보세요. LG전자 ThinQ를 지원하는 에어컨, 공기청정기, 로봇 청소기, 오븐, 식기세척기, 의류 관리기, 정수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를 갖고 있다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누구 앱을 다운로드하고 기기를 연동해 보세요. 연동 방법을 알..........

[이벤트] LG전자 제품을 NUGU(누구)와 연결하고 말을 걸면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 청소기의 행운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벤트] LG전자 제품을 NUGU(누구)와 연결하고 말을 걸면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 청소기의 행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