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식] T map에서 DT 매장 사이렌 오더하면 별이 한 개 더! "아리아, 스타벅스 커피 주문해줘"


[이벤트 소식] T map에서 DT 매장 사이렌 오더하면 별이 한 개 더! "아리아, 스타벅스 커피 주문해줘"

운전 중에 가장 편하게커피를 마시는 방법!다들 아시죠?T map(티맵) 켜고"아리아, 스타벅스 커피 주문해줘"DT(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 주문했다면차에서 내릴 필요 없이주문과 결제, 포장이 한 번에!이렇게 편리한 DT 매장 사이렌 오더를추가 ️별과 함께 즐길 수 있는세상 쿨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T map(티맵)에서 누구를 통해스타벅스 DT 매장 사이렌 오더를2회 이상 이용하시면영수증 하나당 별 1개를 더 드립니다~T map(티맵)과 스타벅스 계정만 있다면누구로 DT 매장에 주문할 수 있어요.T map(티맵)에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즐기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정신없이 바쁜..........

[이벤트 소식] T map에서 DT 매장 사이렌 오더하면 별이 한 개 더! "아리아, 스타벅스 커피 주문해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벤트 소식] T map에서 DT 매장 사이렌 오더하면 별이 한 개 더! "아리아, 스타벅스 커피 주문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