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음수량 높이기 필수템. 도자기 재질에 가성비 좋은 펫스트샵 3000도 고양이 정수기 (ft. 고양이 급수기)


고양이 음수량 높이기 필수템. 도자기 재질에 가성비 좋은 펫스트샵 3000도 고양이 정수기 (ft. 고양이 급수기)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우리 열무콩보리밥을 위해 요즘 고양이 음수량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검색도 해보고 공부 아닌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음수량을 높이기 위해서 집안에 펫 정수기를 3대 음수대 2개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150~200 ml 정도 물을 마셔야 하는 열무콩보리밥!! 다해도~ 100ml도 먹지 않는 거 같아서 속상해하던 중 ... 도자기 재질에 펫스트샵 3000도 고양이 정수기를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펫스트샵 3000도 고양이 정수기를 언박싱 하면서 하나하나 리뷰 해 보도록 할게요 택배를 오픈하는 순간은 언제나 설레죠~ 언제나 그렇듯 택배 방해범 열무!! 집사님들은 아시죠? 냥이들 앞에서 택배 오픈해 보는 게 얼마나 험..........

고양이 음수량 높이기 필수템. 도자기 재질에 가성비 좋은 펫스트샵 3000도 고양이 정수기 (ft. 고양이 급수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고양이 음수량 높이기 필수템. 도자기 재질에 가성비 좋은 펫스트샵 3000도 고양이 정수기 (ft. 고양이 급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