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건강은 저염에서 시작/ 기호성 좋은 국내 최저염 츄르 펫띵 공공일 스틱을 소개합니다 ( 고양이 간식 추천 )


고양이 건강은 저염에서 시작/ 기호성 좋은 국내 최저염 츄르 펫띵 공공일 스틱을 소개합니다 ( 고양이 간식 추천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우리 열무콩보리밥이 제일 좋아하는 고양이 간식이 츄르라서 집에 쌓아 놓고 급여하고 있는데요. 하루에 1묘당 2~3개씩 급여하면서도 걱정인 게 건강에 해롭지 않을까 싶어서에요. 직접 먹어보지 않았지만 츄르에 염분이 많은 편이라는 걸 들어서 알고 있었거든요. 염분 있는 걸 먹게 되면 그만큼 물을 더 많이 먹어야 하잖아요. 하루에 200ml 물을 다 먹기도 힘든데 말이죠. 그렇다고 간식을 안 줄 수도 없고 맘껏 줄 수도 없고ㅠㅠ 우리 예쁜 고양이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마음껏 주고픈 마음은 집사님들 모두 같은 마음일 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 좀 특별한 고양이 간식을 추천 드리려고 해요. 오늘 추천..........

고양이 건강은 저염에서 시작/ 기호성 좋은 국내 최저염 츄르 펫띵 공공일 스틱을 소개합니다 ( 고양이 간식 추천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고양이 건강은 저염에서 시작/ 기호성 좋은 국내 최저염 츄르 펫띵 공공일 스틱을 소개합니다 ( 고양이 간식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