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하고 예쁜 고양이 캣타워를 찾으시나요? 멀바우 원목 네고 남산N타워 궁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 추천)


튼튼하고 예쁜 고양이 캣타워를 찾으시나요? 멀바우 원목 네고 남산N타워 궁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 추천)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NEGO 남산N타워 궁을 설치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가 지났더라고요. 2주간 사용해 본 남산N타워 궁은 딱 한 가지!! "소음" 소음만 빼면 완벽해요!! 사실 조립 시 소음이 심해서 그렇지 조립이 막 어려운 건 아니에요. 조립 설명서와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조립하면 어렵지 않게 조립 가능하답니다. 소음은 이웃들에게 잘 말씀드리고 소음 발생 시간을 짧게 하기 위해 빠르게 조립해야 하는데요. 설명서와 영상을 꼼꼼하게 보고 조립하시길 추천드려요. 대충 보고 알 것 같다고 조립했다가는 지옥을 맛볼 수 있어요 ᄒᄒ 조립하는 거보다 잘못 조립한 걸 푸는 게 정말 어렵고 시간도 오래 걸리거든..........

튼튼하고 예쁜 고양이 캣타워를 찾으시나요? 멀바우 원목 네고 남산N타워 궁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 추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튼튼하고 예쁜 고양이 캣타워를 찾으시나요? 멀바우 원목 네고 남산N타워 궁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 추천)